2014.09.05 15:09 리뷰 소개

'팽이버섯이 내 몸을 청소한다' 책 시사회

(시사회 진행: 7월24일 ~ 8월 6일 | 당첨자 발표 :8월 7일 | 리뷰작성기간: 8월21일 ~ 9월3일)


*우수 리뷰어 : 스프링님(2014.08.26 등록)


버섯이 좋다는건 알고있어서 될수있으면 많이먹으려 하는 편이지만 이 책에 나오는 팽이버섯은 그 이상이었다.

먼저 책 구성이 너무 좋다. 팽이버섯의 효능과 과학적 분석, 또한 실제 팽이버섯으로 체질을 개선한 여러 사람들의 사례,

그리고 팽이버섯과 함께 요리해서 먹으면 그 효과를 더욱더 볼수있는 다양한 레시피까지..

자칫 몸에좋은 음식을 소개하는 책들은 지루하거나 너무 막연한것들이 많았는데 딱 옆에다두고 읽기에 부담없고 읽으면서

빨리 요리해봐야지 하면서 읽었던 책이다.

 

팽이버섯을 하루 100g만 먹으면 배설력이 좋아져서 변비가 없어지고 또한 독소가 빠지니 내장지방과 뱃살이 함께 없어진다한다.

값싼 팽이버섯은 다른 버섯보다 뛰어난 약효성분으로 정말 가격부담이 없는것도 장점인것같다.

 

또한 팽이버섯은 가열해도 쉽게 성분이 바뀌지않고 요요현상이 거의 없이 다이어트를 할수있다고한다.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이되는 여러이유중 내가 눈여겨본 부분은 몸속에 달라붙은 체지방을 쓸어 내리는 효능이있다고하니 당장 해먹지않을수가없다.

 

많은 건강 식품들이 쉽게구하기 어려운것도 있고 조리하는데 손이 많이 가는것들이 많지만 팽이버섯이야말로 마트에가면 

3봉지에 천원정도니 얼마나 우리 주부들에게 반가운 음식인지 모르겠다.

 

속이 편해지니 피부가 좋아지는건 덤인것같다.

 

어제도 장을 보면서 팽이버섯부터 집어 챙겼을정도로 난 이책한권을 읽은덕분에 팽이버섯 팬이되었고 3개월후의 내몸이 어떻해 변했을지 기대가된다.

꼭 옆에두고 많은 분들이 읽어보길 바란다. 이렇게 편하면서 알고싶은 내용만 쏙쏙들어있는 책도 오랜만이었다.


도서정보


팽이버섯이 내 몸을 청소한다

저자
에구치 후미오 지음
출판사
전나무숲 | 2014-08-08 출간
카테고리
건강
책소개
팽이버섯은 ‘우리 몸의 청소부’다. 수많은 버섯 가운데 특히 팽...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우수 리뷰로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축하2



posted by Daum책

댓글을 달아 주세요